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맥딜리버리 최소금액, 배달시킬 때 체크 필수 !!


맥딜리버리 최소금액

맥도날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배달해 먹을 수 있는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일정금액 이상을 주문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주문은 PC나 어플을 사용해도 되고 맥딜리버리 서비스 전화번호인 1600-5252번으로 연락해도 이용을 할 수 있다.

어느 방법을 사용해 주문하든 상관은 없지만 맥디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최소금액에는 변함이 없다.


맥딜리버리 최소금액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보통 최소 10,000원 이상 주문 시 이용이 가능하다.

매장과 마찬가지로 별도로 적용되는 타사 할인 또는 멤버십 카드는 없다.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24시간 제공되지만 재료부족 등 매장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개별 연락하에 주문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다.



또한 비나 눈이 많이 오는 등 기상 악화시에는 배달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배달이 중단 또는 지연되기도 한다.

배달이 어려운 일부 메뉴를 제외하고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메뉴를 배달해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맥딜리버리 서비스 메뉴의 가격은 매장과 동일하거나 조금 비싸며 매장에서 진행되는 할인 및 행사 내용은 적용되지 않는다.

맥런치 세트 메뉴는 매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2시까지 매장에서만 제공되며 맥딜리버리 서비스로 배달을 시킬 수는 없다.


맥딜리버리 이용 시 주의할 점


맥딜리버리로 주문을 할 때 결제수단을 현금으로 선택할 경우 거스름돈을 미리 고지해야 한다.

원칙적으로 맥도날드 라이더는 한 번 나갔다 돌아올 때마다 정산을 하는데 이 때문에 주문 외 여분의 거스름돈을 일체 들고 다니지 않는다.

자기앞수표나 5만원권 결제 시 또는 백원단위로 잔돈을 거슬러 받아야 하는 경우 미리 주문을 할 때 고지해야 하며 PC나 어플로 주문할 경우 이를 선택하게 되어 있다.


맥도날드 햄버거는 실수로 더 만든 여분의 햄버거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시 만들기 시작한다.

그러나 패티는 미리 구워 15분간 보관하므로 패티를 새로 구워달라는 요청은 할 수 있는데 쿼터파운더패티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이라면 큰 차이는 없다.

갓 튀긴 감자튀김을 먹고 싶다면 주문 시 요청하면 되며 인터넷 주문 시에는 요청사항란에 기입하면 된다.


보통 맥도날드는 튀긴 지 7분이 지난 감자튀김은 폐기하며 회전율이 높기 때문에 7분이 넘는 일도 거의 없다.

현재 전국 매장 중 70% 이상의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맥딜리버리 주소 검색창, 혹은 회원 가입 후 주소 등록 시 고객님의 주소로 배달 가능한 매장 검색을 통하여 배달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다만 호텔 및 모텔, PC방, 노래방 등 공공장소의 경우 프론트까지만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하고 있으므로 이 점은 주의가 필요하다.



주문사항의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1600-5252번으로 연락해 가능여부를 확인해 봐야 한다.

제품이 이미 만들어졌거나 이미 배송중인 경우라면 변경 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기 때문이다.

7만원 이상 대량주문의 경우 매장 상황을 파악한 후 맥딜리버리 콜센터에서 확인전화를 해주고 있다.


확인 전화가 완료되어야 주문이 접수되며 원재료 및 제품의 생산시간을 고려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지 안내를 해준다.

주문은 미리 예약도 가능하지만 주문 받기 원하는 일정의 2시간 전부터 7일 전까지로 기간이 정해져 있다.

현금영수증 발생을 원한다면 결제 시 이를 선택하거나 전화주문을 할 때 미리 공지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