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버거킹 딜리버리 번호 및 운영시간, 최소금액 체크는 필수 !!


버거킹 딜리버리 번호

프랜차이즈 매장의 매력은 부담없이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도 있지만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에 이끌리는 경우가 많다.

버거킹은 다른 동종 패스트푸드점 보다 가격이 그리 싼편은 아니지만 맛만큼은 가성비가 높다는 인식이 넓게 퍼지면서 인기가 높은 편이다.

보통은 매장을 찾아 테이크아웃을 하던가 아님 매장에서 즐기는 경우가 많지만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쉽게 버거킹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 이 때는 주문최소금액 기준을 만족해야만 한다.


버거킹 딜리버리 번호 및 운영시간, 최소금액 체크


버거킹 딜리버리를 이용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 진다.

첫번째 방법은 버거킹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는 방법으로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앱을 다운로드 받는다거나 모바일 또는 PC로 접속을 해야 된다는 것은 단점으로 꼽힌다.

다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직접 전화해 주문하는 방법으로 다른 배달방법과 동일해 거부감이 적고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며 주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1599-0505번으로 연락하면 되는데 전화주문 운영시간은 매장별로 차이가 있다.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문을 받지만 24시간 운영되는 곳도 있으며 새벽 1~2시 까지만 영업을 하기도 한다.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문 최소금액을 만족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10,000원을 기준으로 하고 있다.


단, 최소 주문 금액은 1만원을 보통 따르지만 지역별,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어 전화주문 시 정확한 배달 가능 금액을 물어보는 것이 좋다.

완료된 주문의 취소 및 변경을 원하는 경우도 1599-0505번으로 연락해 진행 가능한데 배달이 이미 출발했거나 하는 경우엔 이용이 불가능 할 수 있다.

버거킹 매장별 최소주문금액 및 배달가능시간은 버거킹 딜리버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Step.1 홈페이지 접속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매장별 최소주문금액 및 배달가능시간 확인을 위해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홈페이지는 포털에서 '버거킹 딜리버리' 키워드를 검색해 손쉽게 Search가 가능하다.


Step.2 STORE 카테고리 선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서 'STORE' 카테고리를 선택해 준다.


Step.3 주소 또는 매장명 검색

배달매장은 주소 또는 매장명을 검색해 Search가 가능하다.


어느것을 사용해도 결과는 동일하며 조건 선택 및 기입이 완료되면 '검색'탭을 클릭해 준다.


Step.4 최소주문금액 및 배달가능시간 확인

검색이 완료되면 검색창 아래에 매장명을 비롯해 매장주소, 최소주문금액, 배달가능시간 등이 리스트로 표시된다.

'상세정보'탭을 누르면 지도에서 해당 매장의 위치를 상세확인 가능하며 매장 전화 번호도 제공된다.


버거킹 딜리버리 이용 시 알아둘점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메뉴의 가격은 매장 가격과 같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서로 다르며 배달제품은 매장행사(할인가격)에서 제외된다.

또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부분의 제품이 배달 가능하지만 일부 디저트 품목 등은 배달 품목에서 제외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매장 상황에 따라 배달이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 이때는 주문시 안내를 해주고 있으며 기상 악화시에는 배달 라이더들의 안전을 위해 배달이 중단 또는 제한, 지연될 수 있다.



배달 시간은 기상조건이나 주문량 및 매장 상황에 따라 소요 시간이 다르며, 주문 시에 배달 가능한 예상 시간을 미리 안내해 준다.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에는 별도로 적용되는 타사 할인카드가 없으며 버거킹 와퍼카드에 한하여 적립이 가능하다.

현금영수증 발행은 결제 시 발행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전화주문의 경우 미리 이를 알릴 필요가 있다.


대량주문의 경우 매장 상황을 파악한 후 버거킹 딜리버리 콜센터에서 확인전화를 주며 확인 전화가 완료되어야 주문이 접수된다.

예약 주문은 주문시간 기준 2시간 이후에 가능하다.

댓글